정관장 진짜 ㅋㅋㅋ
이게 국농이네요 ㅡㅡ
스크 잡고 삼성한테 지네요 ㅋㅋㅋ
4쿼터에 다 따라잡았는데, 클러치 타임에 니콜슨 3점이 너무 컸네요..
마핸은 날라가고 오버만 겨우 먹었네요ㅠㅠ
젠장!!
Levyeeeee
2,000P / 20,000P (10.0 %)
댓글 0
자유게시판
가입햇습니다
+1
롤야구
조회수
427
추천 0
2026.04.18
오늘도 좋은하루
코코볼링
조회수
464
추천 0
2026.04.18
가입했어요
무아오
조회수
583
추천 0
2026.04.18
다들 적중하세요
적중좀여
조회수
461
추천 0
2026.04.18
한 주 고생많으셨습니다
정구초
조회수
726
추천 0
2026.04.18
이번 주 한 주도 고생하셨습니다!
+1
제이블루
조회수
386
추천 0
2026.04.17
좋은하루보내세요
오로구
조회수
454
추천 0
2026.04.17
불금이네요
정구초
조회수
447
추천 0
2026.04.17
안녕하세요
바나마
조회수
733
추천 0
2026.04.17
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여
코코볼링
조회수
449
추천 0
2026.04.16
신규가입했습니다
+1
정구초
조회수
451
추천 0
2026.04.16
가입 처음입니다
토토리11
조회수
573
추천 0
2026.04.15
다들 화이팅요
코코볼링
조회수
434
추천 0
2026.04.15
일끝났네요
코코볼링
조회수
510
추천 0
2026.04.14
월요병
우유칼
조회수
809
추천 0
2026.04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