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Ç이길줄암
왜냐하면 삼성이 한번은 무너질줄 알앗기때문에 애초에 nC배당보아하니 꼬라지가 이길거 같앗음
냉정하게
2,300P / 20,000P (11.5 %)
댓글 0
자유게시판
건승하세요
+4
알뜰배달
조회수
1554
추천 0
2025.12.17
마무리 잘하세요
+7
알뜰배달
조회수
1540
추천 0
2025.12.16
건승하세요
+11
알뜰배달
조회수
1517
추천 0
2025.12.15
한번의 실패와 영원한 실패를 혼동하지 마라 -F.스콧 핏제랄드
+4
알뜰배달
조회수
2691
추천 0
2025.12.15
이번주도 화이팅
+4
따기이
조회수
2673
추천 0
2025.12.15
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-키케로
+4
알뜰배달
조회수
1208
추천 0
2025.12.14
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
+4
따기이
조회수
1825
추천 0
2025.12.14
화이팅입니다
+4
따기이
조회수
1996
추천 0
2025.12.14
안녕하세요
+5
따기이
조회수
2067
추천 0
2025.12.14
즐거운 주말되세요
+5
따기이
조회수
2675
추천 0
2025.12.14
대박좀 가즈아
+4
알뜰배달
조회수
1740
추천 0
2025.12.12
즐거운 하루 보내세요
+4
알뜰배달
조회수
1126
추천 0
2025.12.12
감기조심하세요
+4
알뜰배달
조회수
1366
추천 0
2025.12.11
감기들조심하세요
+4
지민정
조회수
1652
추천 0
2025.12.11
가입인사드립니다
+4
지민정
조회수
1602
추천 0
2025.12.11